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대한항공, 마일리지 항공권 정보 이메일 발송 서비스 실시

      대한항공이 고객들의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는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보너스(마일리지)항공권 사용을 희망하는 노선 및 여행일정을 선택 후 신청하면 월 1회 해당 좌석 현황 정보를 이메일로 안내하는 서비스다. 이는 보너스 항공권 제도가 보다 투명하게 운영되고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넓히기 위한 취지다.기존에는 회사가 보너스 항공권 사용이 가능한 노선을 선정해 일괄 안내했으나,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직접 신청한 일정에 대한 항공권 가용 정보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

      산업·IT2019-03-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보너스 좌석 현황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보너스 좌석 현황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